2012년 4월 1일 일요일

Hello








촬영을 좋아한다.

요즘 특히 관심가는 것은 Gopro

취미는 스노우보드, 스쿠버 다이빙, 페러글라이딩, 여행, 등산, 축구등

활동적인 것들을 좋아한다.

스노우보드, 스쿠버 다이빙, 페러글라이딩등 더 많이 연습해서

Gopro로 촬영하고 싶다.

스노우보드의 그 스릴과 짜릿함, 스쿠버 다이빙의 물 속 안의 고요, 신기함등

직접 찍어서 그 느낌들을 공유하고 싶다.



영화-연극-

그리고 또 하나의 행복은 커피 마시며 사람들과 수다 떠는것을 사랑한다.

나에게 패션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한 방편이다.

나는 논리적으로 이게 이렇고, 저게 저렇고 하나하나 따지고 계산하지 않는다.

이성이나 논리에서는 상당히 약한 편이다.

그에 반해 감성이나 가슴이 발달한 편에 속한다.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할때에도 논리적으로 따지며 계산하기 보다는

오히려 가슴이 뛰고 설레는 쪽을 선택한다.

단점으로는 활자 이해가 상당히 느리다.

문자 해독 능력이 떨어져서 책을 읽을 때 상당히 오랜 시간을 투자한다.

기쁘고 행복하며 애정표현을 잘하는 사람, 소통을 잘하는 눈 높이를 맞추며

함께 공감해 나갈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